식당 나들이

제주 서귀포 표선 족발 추천 맛집! "바베큐통족구이 표선점"

드러머지니 2024. 3. 4. 15: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러머지니입니다!! 꾸벅!!

 

저녁 먹을 겸...

소주 한 잔 할 겸..

메뉴를 고민하다 보면

찌개도 끌리고..

야식에 대표주자인 족발이 확!!

땡길 때도 있죠??

 

이 두 가지를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곳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비큐통족구이 표선점

위치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중앙로 58번 길 10
영업시간 : 매일 16 : 00 ~ 02 : 00
                  00 : 0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507-1409-9267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무선 인터넷

 

여러 가게들을 소개하면서

저희 동네 위주로 하게 되네요~ㅎ

정보에는 주차 가능이라고 하지만

가게 옆에 주인분 차량 1대 고정

1대 정도 될 자리만 가능하고요~

뭐 시골이라 길가에 주차해도....

문제가 되진 않지만~~

 

음주를 같이 하실 거면 도보이동이나

대중교통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주민이라~~~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다음 날 오전에 차 가지러 온다고 했고요~ㅎ

주차하고 들어가기 전 한 컷!!

 

날이 많이 어둡죠?ㅎ

7시가 넘은 시간이었거든요~

바람도 너무 세고 해서

후딱 한 컷만 찍고 가게 입장!!

 

가게 들어가면 오른쪽으로

단체 손님들을 위한

넓은 공간이 구비되어 있고요~

입식, 좌식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입간판이 보였는데

추가까지 할 필요는 없겠네요~

 

저희는 바비큐통족으로 주문했고요~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데

약간 매운맛이 신라면 정도??

저희는 중간 매운맛으로~!

신라면 정도야 뭐~ㅋㅋ

 

고개를 왼쪽으로 돌리면~

이렇게 오픈 주방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끝에 오븐이 보이고요~

얼른 나와라!!!

 

자!! 여기의 하이라이트~!!!

부대찌개 무한리필!!!!

메인메뉴는 나오지도 않았는데

부대찌개 집 왔다고 해도 믿을 만한 비주얼에~

사리도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넣어주셨어요~

솔직히 애주가분들은...

못 참으시죠??ㅋㅋㅋㅋㅋ

바로 한잔~~ 두 잔~~!!

 

정신없이 먹다 보니..

짜잔!!!

메인의 등장!!!

일단 양도 양이고...

맛이... 너무 감칠맛 납니다~!

 

일단 기본으로 한 점 먹어봐야겠죠?

겉에서 풍기는 불맛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요~

정말 소주가... 쭉쭉 들어갑니다!!

양념도 엄청 잘 배어 있어서

물리지 않고 롱런할 수 있을 듯.ㅎㅎ

 

이거 못 참죠~!!!

직접 기르신 채소에 크게 한쌈을 싸고~~

(양파채소스, 쌈무, 부추무침, 콘마요, 마늘..)

상 위에 부대찌개 빼고 다 들어간 거 같아요.ㅋㅋㅋ

이거 안 맛있을 수가 없죠~~

 

이거 먹고... 맛에 흠뻑 취해서..

(소주가 아니고??;;)

정신없이 먹고 2차로 향했다는..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도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기분 좋게 배불리 먹고~~

 

집으로 컴백홈~!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