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나들이

제주 표선 혼술 추천 맛집!이자카야 "토리"

드러머지니 2024. 3. 6. 15: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러머지니입니다!! 꾸벅!!

 

제주 혼자 여행 다니시는 분들도 많죠?

제가 그동안 소개해 드린 곳은

연인, 친구, 가족..

여럿이 왔을 때 가기 좋은 곳 위주였다면

오늘은 혼자 부담 없이

조용하게 여유를 느끼며

한잔 할 수 있는 곳으로~

 

이자카야 "토리"

위치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백사로 106
영업시간 : 매일 18 : 00 ~ 01 : 00
                  00 : 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18-4380
반려동물 동반, 무선 인터넷, 포장, 배달, 단체 이용 가능, 간편 결제, 주차

 

표선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인

가건물 바로 옆 건물이에요~!

그래서 가건물별관

이라고도 부른답니다~

 

옮기기 전에는

현재 표센이 위치한 곳에 있었는데

임대료가 너무 비싸서 옮겼다고 하시더라고요~

(너무 TMI 인가;;)

 

가게 내부인데요~

정말 아늑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3~4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바테이블에 착석을 했고요~

 

메뉴판은 이렇게 앞뒤로 두 장~!

메뉴판을 한참을 보다가...

결국 따로 보드판에 적혀있는

오늘의 메뉴!!

유린기로 주문을 했어요^^;

 

사장님께서 혼자 먹기에는 많을 수도 있다고

반만 해드릴까요?? 하시는데

감동~~ㅠㅠ

이런 소소한 배려가 사람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죠??

 

유린기를 기다리는 동안...

기본으로 나온 순두부요리??

와... 이거 감칠맛 폭발입니다!!

순두부에 특제 소스인데

적당히 다져진 고기에

카레와 된장이 어우러져서

진짜 술이 계속 당기는 맛??ㅋㅋ

저....

순두부에 반 병 후딱 해치웠습니다~ㅋㅋㅋㅋ

 

여기가 예전 위치에 있을 때부터

하이볼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사진 찍은 거 대충~~ 확인하고

드디어 나온 유린기~!!ㅎㅎ

맛은 나쁘지는 않았어요~

적당히 새콤한 소스에 고기, 야채 비율도 나쁘지 않았고~

고기가 쪼~끔 눅눅한 느낌은 있는데

전 부먹파라 제스타일!!ㅋㅋㅋ

참고로 반 사이즈입니다~

열심히 먹다 보니...

술이 모자라더라고요.

 

소주만 시킬까 하다가~~

하이볼도 한 잔은 먹어봐야겠죠?

산토리 진저에일로 주문!!

이렇게 열심히 먹고 있는데...

이게 웬일~!!

 

제 옆자리에 냥이가 자러 왔더라고요~

너무 귀여워서 한 컷~!

열심히 또 먹다 보니...

유린기가 모자랐어요..

 

꼬치 3종 추가!!!

왼쪽부터 표고, 치즈어묵, 모차렐라

주문했고요~

 

한 입씩 맛보고 맛있어서 또 한 장~ㅋㅋ

이때부터 살짝 취기가 오르길래

후딱 먹어치웠어요~ㅋ

소주 2병에 하이볼 1잔..

좋아!! 자제 잘했어~ㅋㅋ

 

너무 자는 모습이 귀여워서

슬쩍 만져봤는데

곤히 자더라고요?ㅎㅎ

뭐 이것저것 많이 시켜 먹고

열심히 먹었는데

생각보다 금액은 얼마 안 나와서

혼자 만족만족~!!!

 

다음번엔 뭘 먹어볼까 고민하면서...

집으로 컴백홈~!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꾸벅!!

반응형